2021학년도 방역활동 지원업무 직원채용 공고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홈> 정보광장 > 공지사항


◇ 개인정보 보호법 제59조 3호에 의해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등록된 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또한 파일 첨부시 반드시 개인정보 유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폰트파일은 저작권법상 컴퓨터 프로그램 저작물로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어, 불법 복제 및 무단 이용 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불법 행위를 한 본인에게 있습니다.

◇게시글 보존년한은 5년 입니다.

2021학년도 방역활동 지원업무 직원채용 공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1회 작성일 21-02-15 14:25

첨부파일

본문

코로나19 방역활동 지원 업무 직원 채용 공고

본교에서 코로나19 방역활동 지원 업무 직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공고합니다.

1. 채용직명 및 인원 : 코로나19 방역활동 지원 업무 직원 1~2

2. 계약기간 : 32~ 715

3. 담당업무

. 학생 보호 방역활동 및 생활지도 지원 업무

. 그 외에 학교장이 정하는 업무

4. 자격요건

.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의한 범죄경력 조회 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5. 근무시간 및 보수

. 근무일수 : 5일 근무(~)

. 근무시간 : 15시간 근무(7:30 ~13:00. 30분 휴식)

. 보수 : 시간당 11,010

6. 제출서류

. 지원서 (붙임 1호 서식 참조)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붙임 2호 서식 참조)

. 최종합격자에 대해서 그 외 구비서류 징구 예정

7.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21. 2. 15() ~ 2021. 2. 19() 오후 3시까지

.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kwak1126@sen.go.kr)

8. 채용 방법 : 서류 전형 및 면접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면접일자 개별통지)

9. 기타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부터 30일까지 붙임 3호 서식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팩스(02-753-2949)로 구인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한다.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름이 발견될 경

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한다.

. 지원서 접수결과 지원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

하지 않을 수 있다.

. 최종합격자 통지 후 성범죄경력조회 및 건강검진결과 이상이 있을 경우 또는 이력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다.

. 기타 문의는 02-2175-1802 로 하되 일과시간만 (08:00 ~ 17:00) 가능함.

 

2021. 2. 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단로고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26(정동) (우)04516
TEL. 02-752-3353~4 / FAX. 교무실 02-753-2949 행정실 02-319-0669
Copyright © 2007 EWHA GIRLS' HIGHSCHOO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처리방침 | 저작권보호 | 정보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