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개인정보 수집 동의 및 제3자 제공 동의에 대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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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27회 작성일 21-03-19 09:03본문
학부모님의 가정에 주님의 평강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9년 시행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공공기관에서는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활용하는 경우 정보 주체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본교에서는 필요한 업무 이외 개인정보 수집 최소화와 수집정보 유출 방지를 위하여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제3자 제공처에 대해서도 ‘보안서약서’를 작성하게 하고 보유기간 경과 즉시 개인정보를 폐기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 학교의 제반 활동에 관한 자료 및 정보를 제공받을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첨부 내용을 확인하시고 다음 등교일까지 학생과 학부모의 서명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각 학생에게 인쇄물로 직접 배포하였습니다.) 이 내용은 e알리미로도 안내되었습니다. 그러나 서명은 인쇄물에 직접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의하실때, ‘해당 학년’을 잘 보시고 동의 여부를 하시기 바랍니다.(해당되지 않으면 해당없음에 체크해 주십시오.)
첨부파일
- 2021학년도_개인정보 수집 동의 및 제3자 제공 동의에 대한 안내 가정통신문.hwp (91.0K) 445회 다운로드 | DATE : 2021-03-19 09:0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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